본문 바로가기

허벌라이프다이어트♥

허벌라이프 프로틴바 단백질10g이 들어있는 다이어트간식 초코바추천!!

 

안녕하세요!

다이어트하면서 제일 힘든점이 바로 씹고싶고!

단게땡기는거 아니겠어요!?ㅎㅎㅎㅎㅎ

그때 먹어주면 좋은 프로틴바를 추천드리려고해요!!>_<

 

 

 

 

쑤코치도 달달한게 땡기거나 씹고싶을때!

프로틴바를 하나씩 먹고는하는데요~

다이어트할때 완전 대박대박입니당 >_<

다이어트 최애간식이예요!!!

 

 

 

 

 

파우치에는 항상 넣고다니면서 먹고있구요!

맛은 진짜 그냥 초코바맛이예요>_<

쫀득쫀득한 초코맛이라서 시중에서 판매되는

자X시간 같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용ㅎㅎㅎㅎㅎ

 

 

 

 

 

그런데 프로틴바 한개만 먹어도 단백질 10g이나

섭취가 가능하기때문에 포만감도 굿굿이예여!!!

건강한 간식으로는 이만한게 없죠!!!

살안찌는 간식으로 최고!!!

 

 

 

 

허벌라이프 프로틴바는 한박스에 14개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여름엔 냉동실이나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시원하게 먹어주고있어용 >_<ㅎㅎㅎ

 

물론 딱딱한초코바보다 살짝 녹은 초코바를

더 좋아하시는 울 고객님들도 많으시구요!!

 

 

 

바닐라향아몬드맛이지만 다른초코바처럼

견과류가 크게 들어있어서 씹히는건 아니예요!

저는 초코바에 견과류있는거 싫어하거든여 ㅜ.ㅜ

근데 허벌라이프 프로틴바는 견과류가 크게

씹히지않아서 있다고 말안하면 모를정도예용ㅎㅎㅎ

 

 

 

요렇게 박스단위로 판매하고 있습니닷!

예전에는 두가지맛이었는데 한가지가 단종되어

넘나 슬푸지만 저는 바닐라향아몬드맛을

더 좋아했기때문에 괜찮아요>_<ㅎㅎㅎㅎ

 

 

 

 

허벌라이프 프로틴바 영양정보입니다 !

1개당 140kcal이지만 그냥 초코바가 아닌

단백질바로 단백질이 10g이나 들어있구요,

다양한 비타민B,E,나이아신,판토텐산,칼슘과 같은

영양성분이 충분히 들어있어서 건강한간식으로

누구나 챙겨드실 수 있어요!!!

 

초콜렛 좋아하는 아이들간식으로 먹어도 좋고!

울 다이어터분들 살안찌는 간식으로도 좋죠^^!!

 

 

 

 

그리고 프로틴바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팁정보 알려드려용 >_<ㅎㅎㅎ

물론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바삭하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보세용!!

초코바가 과자로 변신해서 바삭하게도 즐기실수있습니다!!

->자세한 레시피는 울 고객분들에게만 공유공유!!

 

 

 

 

 

 

물론 프로틴바는 식단관리를 해주면서 먹어줘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거라는 사실!!!!

 

아침, 저녁 쉐이크로 식단관리를 해주면서

점심한끼는 든든하게 밥으로 챙겨먹고!

중간에 간식이 생각날땐 프로틴바를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해줬더니 총 -15kg 감량에 성공!!!!

 

 

 

 

 

 

굶지않고 다이어트를 했기때문에!!

근육량은 오르고 체지방률은 쭉쭉 빠졌죠~~!!!

 

굶으면서 다이어트를 했다면 몸무게는 빠질지몰라도

근육이 같이 빠지면서 금방 다시 요요가 온다는 사실!!!

 

다이어트할땐 단백질을 잘 챙겨먹어줘야

근육이 오르고 체지방이 빠지면서

요요없이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먹고싶은거 먹으면서 이렇게 이쁘게 유지중이구요^^!!

아침을 안먹던 제가 이제는 쉐이크한잔 든든하게

챙겨주면서 활기찬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다이어트할땐 아침이 가장 중요하단 사실!!!!

아침만 잘 챙겨줘도 살이 빠지는 체질로 

바뀔 수 있으니 아침을 안드시고 계시다면

아침부터 꼭꼭 챙겨주세요^^!!

 

 

 

 

-15kg감량을 도와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가 궁금하시거나!?

프로틴바 구매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카톡을 클릭해주세용!!!